게임 정보/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

[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]0.12.4.6254 패치노트

영이작가 2020. 3. 13. 22: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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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.12.4.6254 패치노트

※ 힘(Strength)과 지구력(Endurance) 스킬이 초기화 됩니다.

추가된 사항:

  • 인터체인지가 개편되었습니다.
  • 인터체인지 맵에 조명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새로운 상호작용 오브젝트와 탈출구가 추가되었습니다.New interactive objects, new location exfils
  • 은면제거, 물리충돌체크 관련 문제들을 수정했습니다.
  • 새로운 시스템 과적(overweight)이 추가되었습니다. 캐릭터가 너무 무거운 무게의 짐을 짊어지면 다양한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.(장비소음 증가, 움직이는 속도 제한, 스테미나 소모량 증가 등등)
  • 피로(Fatigue) 라는 디버프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. 캐릭터가 오랜시간 낮은 스테미너를 유지할 때 발생합니다. 이 디버프의 효과는 에너지 소모량이 증가하는 것입니다.
  • 캐릭터의 스테미나 표시기가 팔과 다리 2개로 나뉩니다. 팔 스테미나는 정조준, 수류탄 투척, 근접무기 사용 시 소모됩니다. 다리 스테미나는 전력질주, 점프, 몸 자세 변경 등의 행동을 취할 때 소모됩니다. 또한 손 스테미나를 모두 소모하면 손 대신 다리 스테미나가 소모됩니다.
  • 화면 하단 패널에 상점(trading), 벼룩시장(flea market), 인벤토리(inventory)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VOG-17, VOG-25 프로토타입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수류탄이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처음 게임 실행시 게임 해상도가 사용자의 기본 모니터 해상도에 맞게 자동으로 설정됩니다.
  • 새로운 무기부품 추가
  • 새로운 캐릭터 의상 추가
    • BEAR 상의 “Telnik”
    • BEAR 하의 “Tiger”
    • USEC 상의 “TIER2”
    • USEC 하의 “Commando”
    • SCAV 상의 “Olimpic shirt Russia”
  • 새로운 방탄조끼, 전술조끼, 가방, 헬멧, 헤드셋 추가
  • 수류탄 상자(Grenade case) 추가
  • 새로운 물물교환 아이템들과 추가된 아이템 관련 물물교환 상품을 상인에 추가
  • 새로운 은신처(hideout) 제작 도식 추가 
  • 새로운 퀘스트 추가, 해당 퀘스트 보상으로 새로운 의상 지급

 

최적화:

  • 약간의 빛효과 최적화
  • 약간의 데칼 최적화
  • 다양한 서버 안정성 최적화

 

수정된 사항:

  • 무기 프리셋, 모든 인벤토리, 거래 작업을 저장할 때 멈추는 버그 수정
  • 2k(1440p) 해상도에서 발생하는 인벤토리 표시 버그 일부분 수정
  • 재접속 하는 동안 AI의 시체가 사라지는 버그 수정
  • SCAV box에서 무기를 수령할 때 안내창이 뜨는것 수정
  • 발전기 연료가 바닥났을 때 제품 생산 시간이 갱신되지 않는 버그 수정
  • 비트코인 채굴기에서 그래픽카드를 회수한 후 은신처(Hideout)에 들어가지지 않는 버그 수정
  • SCAV로 가져온 아이템에 마우스 우클릭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 수정
  • 아이템 생산 후 아이템이 조사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있는 버그 수정
  • 권총 또는 근접무기를 든 상태에서 전력질주 버튼을 2번 누르면 제자리에서 달리는 버그 수정
  • "the stash is full"(창고가 가득 찼습니다)오류가 나타난 후 메인메뉴로 강제로 쫓아내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.
  • 은신처(Hideout)에서 1인칭 시점에서 아이템을 전송하기위한 창을 표시할 수 있는 버그 수정
  • 화면 중앙에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 수정
  • 누락된 아이템 목록이 적힌 팝업창이 화면 뒤에 나타나는 버그 수정
  • 벼룩시장(flea market)에서 물물교환 거래를 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버그 수정
  • 그 외 다양한 버그 수정 및 조정

 

변경된 사항:

  • 자극제(Stimulants) 아이템들의 성능이 조정되었습니다. 디버프가 좀 더 약해졌습니다.
  • 아이템들의 무게가 조정되었습니다.
  • 벼룩시장은 이제 15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.(이전에는 5레벨 부터)
  • 소형 반사조준경들의 조준점 크기를 줄였습니다. (aimpoint, romeo, trijicon)
  • 무기의 정확도(Accuracy)수치가 이제 MOA(Minutes Of Angle) 단위로 표시됩니다. (MOA 단위는 1MOA만큼 각도를 수정했을 때 100야드 밖 거리에서 총기의 탄착군이 1인치 이동한다 라는 개념에서 나온 단위입니다. MOA 설명 링크 : https://m.blog.naver.com/seobee1204/220697684537)
  • 기본 무기 프리셋에 무기이름을 추가했습니다.
  • 힘(Strength)과 지구력(Endurance) 스킬이 초기화 되었습니다.

추가 공지사항, 몇몇 요소들을 수정하고 있습니다:

  • 게임머니가 사라지는 버그는 이미 수정했습니다(버그로 인해 손해를 보신 분들에게 보상해드릴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.)
  • 벼룩시장(Fleamarket)을 이용할 수 있는 최소 레벨을 15에서 10으로 낮췄습니다
  • 과적 디버프의 무게 기준을 증가시켰습니다. (원본 : 30kg~60kg, 수정 : 40kg~70kg) 그리고 스태미나 용량도 증가시켰습니다.
  • 과적 상태에서 머리 흔들림 효과를 약간 줄였습니다.(또한 게임설정의 머리흔들림 설정과 과적상태의 머리흔들림 효과를 연결할 것입니다.)
  • 탱크 배터리 아이템의 무게는 60kg이 아닙니다. 60kg은 패치 전 무게이며, 패치 후에는 탱크 배터리 무게를 수정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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